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주름, 처진얼굴 등 세월 무시 못하는 노화증상에 '큐티리프팅' 등 실리프팅 도움]

작성자
S.THEPHARM
작성일
2017-09-18 09:29
조회
2601
 

[주름, 처진얼굴 등 세월 무시 못하는 노화증상에 '큐티리프팅' 등 실리프팅 도움]

 

피부 노화가 시작되는 20대 중반이 지나면 거울을 볼때마다 조금씩 노화의 증상을 발견하게 된다. 중력에 의해 처진 살, 생기를 잃은 피부, 무너진 턱선 등을 확인하면 고민에 빠지기 마련이다.

 

업계에 따르면 이러한 노화의 흔적을 지우기 위해 쁘띠성형을 가장 많이 찾는 추세다. 필러, 보톡스 등이 해당되는 이 시술은 소요 시간이 비교적 짧아 부담이 적고 단기간에 개선효과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가운데 '실리프팅'이 즉각적인 노화 개선 효과 덕분에 관심이 높은 시술로 꼽힌다. 실리프팅은 주름으로 인해 생긴 처진살에 가는실을 삽입해 매끈한 얼굴선과 브이라인을 가꾸도록 해준다. 절개나 마취 과정 없이 30분 이내에 시술이 완료되고 광대, 볼. 턱, 이마, 눈썹 등 얼굴 부위와 바디 부위까지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전문가의 설명이다.

 

최근에는 실리프팅을 위한 다양한 제품도 나오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대표적인 제품으로 에스테팜의 '큐티리프팅'을 꼽을 수 있다"며 "식약처 승인을 받은 PDO성분의 녹는실 큐티리프팅을 활용한 실리프팅 시술로 가열처리 없이 균일한 코그를 형성해 피부조직을 고정하는 힘이 우수하다"고 설명했다. 또 진피층에 삽입된 이후 상처치유와 이물반응을 통해 진피층 속 콜라겐과 섬유아세포를 자극해 피부탄력까지 케어하는 효과도 있다.

 

쁘띠성형의 정석 저자인 리드림의원 배성조 원장은 "실리프팅 시술을 할 때는 환자 개개인의 연령과 피부상태를 파악한 뒤 충분한 상담을 거쳐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며 "정품인증을 받은 제품 사용 여부, 전문의의 풍부한 경험 · 노하우 확보 여부 등을 확인한 뒤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 기사 전문 보기 →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17/09/2017091533550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