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큐티리프트 등 실리프팅 적기 가을, 알아두면 유용한 실리프팅 A to Z]

작성자
S.THEPHARM
작성일
2017-09-12 14:55
조회
2872
 

[큐티리프트 등 실리프팅 적기 가을, 알아두면 유용한 실리프팅 A to Z]

 

그렇다면 실리프팅의 적기로 꼽히는 가을, 시술 전에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것은 무엇인지 '실리프팅 A to Z'를 주제로 판교역 메디피움성형외과 이용우 원장과 함께 알아보자.

 

▲ 실리프팅 시술은 어떤 과정으로 이루어지나요?

실리프팅은 그 종류오 방법이 다양하므로 시술 전 자신의 상태에 맞는 시술내용을 결정하기 위해 구체적인 상담이 우선적으로 진행돼야 한다. 상담 후 시술에서는 통증 완화를 위해 시술부위를 국소적으로 마취한 뒤, 리프팅을 위한 디자인 작업이 진행된다. 실제 시술은 팔자주름이나 얼굴라인, 무너진 턱 선과 볼살 및 광대 등 고민 부위에 따라 30분 내외의 시간이 소요된다.

 

▲ 실리프팅 시술, 부작용은 없나요?

실리프팅은 가는실을 피부에 주입해 늘어진 피부를 끌어올리는 시술로 처진얼굴이나 이중턱, 주름 등의 피부 고민을 개선해 동안 외모를 가꿀 수 있는 치료법이다. 피부에 삽입 되는 실은 PDO, PLLA, PCL등 녹는실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이들 실은 시간이 경과하면 피부 진피층에서 자연스럽게 분해돼 부작용 우려가 없다.

특히 PDO실은 삽입 후 6~8개월 정도 지나면 체내에서 자연스럽게 분해되는 흡수성 봉합사로 이루어져 있는데다 PLLA나 PCL보다 이물감과 감염 우려가 적고, 자연스러운 얼굴 라인을 완성할 수 있어 최근 가장 선호하는 방법이다.

 

▲ PDO실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PDO실이 대중적으로 사용되면서 다양한 제품이 등장하고 있는데 대표적으로는 '(주)에스테팜'의 '큐티리프트(QT lift)'를 꼽을 수 있다. 큐티리프트는 PDO(녹는실) 원사에 특허 받은 기술력을 적용해 가열처리 없이 균일한 날개 형태의 코그를 가진것이 특징이다. 견인력과 인장력이 우수해 피부조직 고정력이 뛰어나며, 삽입 후에는 피부 속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조직의 활성화를 유도해 피부 탄력 케어까지 관리 할 수 있다.

 

* 기사 전문 보기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1749865&code=61171911&cp=n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