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진화하는 실리프팅 시장, 4세대 몰딩실로 선보인 '큐티리프트' 주목]

작성자
S.THEPHARM
작성일
2017-09-11 09:19
조회
2828
 

[진화하는 실리프팅 시장, 4세대 몰딩실로 선보인 '큐티리프트' 주목]

 

특히 실의 종류는 다양한 형태로 그 모습을 바꿔왔다. 돌기가 없는 머리카락 정도의 굵기의 실에 그쳤던 1세대와 미세한 볼륨효과를 보이는 회오리모양의 실로 선보인 2세대를 거쳐 3세대에 들어서서는 커팅실 방식을 본격적으로 도입, 리프팅 효과를 보다 극대화한 것. 커팅 방식이 도입된 3세대 실은 단기간에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데다 주름 개선과 함께 얼굴라인 정돈 효과를 제공해 브이라인으로 가꿀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3세대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4세대 실은 요 근래 가장 많이 사용되고 또 가장 많이 찾는 실리프팅이다. 녹는실인 PDO원사에 커팅 방식 대신 금형으로 찍어내는 기술을 적용해 돌기가 있는 몰딩실로 선보인 4세대 실리프팅은 뛰어난 인장강도와 피부 고정력으로 리프팅 효과와 지속기간을 강화해 보다 깊고 진한 주름까지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에스테팜'의 '큐티리프트(QT lift)'가 있다. 4세대 몰딩실로 선보인 큐티리프트는 녹는실인 PDO원사에 특허 받은 기술력을 적용해 가열처리 없이 균일한 코그를 형성한 제품이다. 균일한 코그 형태로 피부조직을 고정하는 힘이 우수하며, 일정시간이 지나면 체내에서 자연스럽게 분해되는 의료용 흡수성 봉합사 성분의 PDO(녹는실) 실로 만들어져 부작용에 대한 부담도 없다.

 

압구정 카라성형외과 김현수 원장은 "실리프팅 시장의 규모가 점점 확대되면서 기술력을 보완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며, "다양한 제품군의 형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은 사실이나 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므로 제품과 시술을 선택할 때에는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 기사 전문 보기 →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7/09/08/2017090801324.html